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덩크 컨테스트까지?’ 224cm 신인류 향후 올스타 전야제 참가 의사 밝혀
조회 1회
|
댓글 0건
99
RKTV
2시간전
[뉴스]‘덩크 컨테스트까지?’ 224cm 신인류 향후 올스타 전야제 참가 의사 밝혀
99
RKTV
2시간전
1
조회수
0
댓글

[루키 = 이종엽 기자] 웸반야마의 신인류 덩크슛을 덩크 컨테스트에서도 볼 수 있을까.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빅터 웸반야마가 인터뷰에서 흥미로운 답변을 내놨다. 웸반야마는 이날 새크라멘토 킹스와의 경기 도중 탑에서 공을 잡은 후 멋진 윈드밀 덩크슛을 한 차례 선보였다. 팀은 139-122로 승리.
경기 후 인터뷰에서 웸반야마는 “언젠가는 덩크 컨테스트에 나갈 수도 있다“라고 말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2023 NBA 신인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샌안토니오에 선발된 웸반야마는 224cm의 신장에도 부드러운 슛터치로 데뷔 시즌부터 20-10을 올리는 등 활약을 보인 바 있다.
지난 시즌에는 생애 첫 올스타에 선정되기도 했던 웸반야마는 이번 시즌 올스타전에서도 활약을 이어간 바 있다. 이번 올스타전은 웸반야마의 활약이 더해지며 소위 말해 노잼 성향이 짙어가던 올스타전을 꿀잼으로 만든 바 있다.
웸반야마가 올스타전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자 여러 선수들 역시 불타오르는 듯한 모습을 보였고 특히 앤서니 에드워즈 역시 활약하며 이번 올스타 위크는 24년 만에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더불어 웸반야마가 덩크 컨테스트에 참가할 의향을 밝히며 올스타전을 앞두고 열릴 전야제 행사들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그가 화려한 덩크나 기술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큰 신장과 긴 윙스펜에서 나오는 신인류스러운 덩크슛은 많은 NBA 팬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과연 웸반야마가 다가올 올스타전에서 더욱 좋은 활약으로 보이며 NBA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할수 있을지 궁금하다.
사진 = 로이터/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