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진짜 뛰려고? BOS 제이슨 테이텀, 3월 첫 주 복귀?
조회 4회
|
댓글 0건
99
RKTV
02.17 06:10
[뉴스]진짜 뛰려고? BOS 제이슨 테이텀, 3월 첫 주 복귀?
99
RKTV
02.17 06:10
4
조회수
0
댓글

[루키 = 이학철 기자] 제이슨 테이텀의 모습을 이번 시즌에 볼 수 있을까.
테이텀의 시즌 중 복귀가 점차 현실화되고 있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 도중 아킬레스건이 파열되는 끔찍한 부상을 당한 테이텀은 당초 이번 시즌 복귀가 불가능할 것으로 전망됐다. 아킬레스건 파열의 재활이 통산 1년 정도 걸린다는 점을 고려하면 테이텀은 이번 시즌 재활 후 다음 시즌에 복귀하는 것이 유력했다.
이에 보스턴은 이번 비시즌 다양한 트레이드를 단행하면서 샐러리를 비웠다. 테이텀이 없는 상황에서 우승 경쟁이 힘들다고 판단했고 이번 시즌은 샐러리 절감에 포커스를 맞췄다.
그러나 보스턴은 놀라운 저력을 발휘하면서 동부 2위 자리에 올라있다. 제일런 브라운이 팀의 에이스 역할을 완벽히 수행하면서 팀을 이끌고 있다.
여기에 테이텀이 괴물 같은 속도로 몸을 회복하고 있다. 현재 상황에서는 이번 시즌 내 복귀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는 상황이다. 더 링거의 빌 시몬스는 최근 “지금은 테이텀의 복귀가 3월 1일 혹은 6일로 좁혀지는 분위기다. 만약 내 돈을 걸라고 하면 1일 쪽에 걸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테이텀까지 돌아온다면 보스턴은 이번 시즌 우승 도전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과연 테이텀이 초인적인 힘을 발휘하며 예상보다 이르게 코트로 돌아올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 = 로이터/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