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다니엘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아데토쿤보, 최근엔 르브론을 참고하고 있다"
조회 4회
|
댓글 0건
99
RKTV
02.11 21:35
[뉴스]다니엘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아데토쿤보, 최근엔 르브론을 참고하고 있다"
99
RKTV
02.11 21:35
4
조회수
0
댓글

[루키 = 서울, 이동환 기자] 다니엘이 또 다시 SK의 승리를 이끌었다.
서울 SK 나이츠는 11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와의 경기에서 81-64로 이겼다.
에디 다니엘이 공수에서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로 승리를 이끌었다.
다니엘은 “주축 선수가 부상인데도 승리해서 영광이다“라고 짤막한 승리 소감을 남겼다.
안영준-김낙현의 동반 결장에도 상승세를 타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다니엘은 “우리가 팀 워크가 좋은 것 같다. 감독님께서 형들이 없는 상태에서 없는 대로 좋은 플레이를 만들어주셔서 좋은 경기를 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주로 어떤 부분을 주문받는지 묻자 다니엘은 “저한테는 수비적인 부분에 대해서 많이 알려주신다. 경기에서 항상 자신감 있게 하라고 말씀해주신다. 아직 파울을 많이 하고 있는데 그걸 개선하려고 노력하면 더 좋아질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고교 졸업 후 바로 프로에 뛰어든 다니엘이다. 어린 나이에 더 자유로운 시간을 가지고 싶은 마음은 없을까.
다니엘은 “그런 질문을 많이 받긴 했고 때론 놀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 그런데 생각보다 지금 농구를 하고 있는 게 즐겁다“며 웃어보였다.
롤 모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다니엘은 “제일 좋아하는 선수는 아직도 아데토쿤보다. 고등학교 때부터 르브론 제임스의 플레이를 많이 참고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 = KBL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