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아깝네요” 통한의 역전패 당한 LG, 조상현 감독이 돌아본 이날 경기는?
조회 4회
|
댓글 0건
99
RKTV
02.10 21:35
[뉴스]“아깝네요” 통한의 역전패 당한 LG, 조상현 감독이 돌아본 이날 경기는?
99
RKTV
02.10 21:35
4
조회수
0
댓글

[루키 = 대구, 이종엽 기자] LG가 가스공사 원정에서 1점 차의 패배를 당했다.
창원 LG 세이커스는 10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5라운드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와의 맞대결에서 71-72로 패했다.
이날 패배로 4연승을 마감한 LG다. 이날 LG는 23%의 저조한 3점슛 성공률을 보였지만 경기 막판까지 추격하며 역전을 만들어내기도 했으나 상대 샘조세프 벨란겔에게 결승 득점을 얻어맞으며 패했다.
조상현 감독은 “아깝네요“라고 운을 뗀 뒤 “잘 따라갔는데 저희가 원정 3경기 째를 하면서 힘든 부분도 있겠지만 잔미스들이 많이 나왔다. 리바운드 싸움에서 미들 리바운드를 몇 개 빼앗겼고 제가 선수 기용에 미스도 있었다. 체력 세이브를 했어야 했는데 체력 부담이 있었던 것 같다“라고 이날 경기를 돌아봤다.
원정에서 3경기를 치르는 부분이 이날 LG의 저조한 슈팅 성공률과도 연관이 있을까. 이날 그들은 주축 슈터들이 모두 침묵하며 아쉬운 패배를 맞이했다.
조 감독은 “그런 것도 있겠지만 유독 가스공사만 만나면 슈팅 성공률이 떨어진다. 원정 3경기를 하고 있는데 여러 부분들이 작용한다. 그래도 끝까지 따라간 것은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사진 = KBL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