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2연속 연장전 패배’ BNK 박정은 감독 “정말 ‘힘들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는다”
조회 5회
|
댓글 0건
99
RKTV
02.08 16:40
[뉴스]‘2연속 연장전 패배’ BNK 박정은 감독 “정말 ‘힘들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는다”
99
RKTV
02.08 16:40
5
조회수
0
댓글

[루키 = 부산, 이종엽 기자] BNK가 주말 2연속 연장전에서 패했다.
부산 BNK 썸은 8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BNK 금융 2025-2026 여자프로농구 5라운드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과의 5라운드 맞대결에서 57-63으로 패했다.
주말 연전에서 모두 연장 접전 끝 패배한 BNK다. 패배도 쓰라리지만 그보다 더욱 아픈 부분은 주축 선수들이 너무나 많은 시간을 출장했다는 것.
박정은 감독은 “정말 힘들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는다. 이틀 연속 연장 경기를 했다. 선수들이 이기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힘도 많이 들어갔고 부담도 많았던 것 같다. 또 김단비에게 득점을 많이 준 부분은 아쉽다. 한 선수에게 많은 득점을 줬고 이를 더 공략하지 못한 부분이 패인이다.“
“선수들이 지친 것 같아서 걱정이다. 남은 경기들이 중요하니 더 기운 내주길 바란다“라고 씁쓸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삼성생명과 신한은행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BNK다. 이 경기들에서 패할 시 3위 그룹과의 격차는 더욱 벌어지게 된다.
박 감독은 “용인과 인천 원정을 가는데 무거운 마음으로 떠나게 돼서 걱정이 된다. 이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똘똘 뭉쳐보겠다“라고 다짐했다.
사진 = 이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