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해란트 더블-더블 맹활약 삼성생명, 신한은행 격파하며 단독 3위!
조회 5회
|
댓글 0건
99
RKTV
02.07 18:20
[뉴스]해란트 더블-더블 맹활약 삼성생명, 신한은행 격파하며 단독 3위!
99
RKTV
02.07 18:20
5
조회수
0
댓글

[루키 = 인천, 김민우 명예기자] 삼성생명이 단독 3위로 올라섰다.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는 7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BNK 금융 2025-2026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5라운드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와의 경기에서 69-55로 이겼다.
2연승을 달린 삼성생명은 같은 날 열린 부산 경기에서 BNK가 패배하며 단독 3위로 올라섰다. 한편 최하위 신한은행(3승 18패)은 이날 경기도 패배하며 연패가 5경기로 늘어났다.
삼성생명은 이해란(17점 11리바운드)과 김아름(15득점 3스틸)이 동반 활약하며 승리를 챙겼다. 신한은행은 최이샘이 3점슛 4개 포함 16득점을 올리며 분전했지만 팀의 연패를 끊기 어려웠다.
삼성생명이 1쿼터부터 기세를 올렸다. 김아름이 홀로 5득점을 올리며 초반 분위기를 살린 삼성생명은 이해란의 외곽포와 배혜윤의 득점으로 기선을 제압했다. 쿼터 중반 강유림의 득점으로 달아난 삼성생명은 연이어 실점하며 고전했다. 그러나 삼성생명은 배혜윤의 득점과 이해란의 단독 속공으로 분위기를 다시 가져왔다. 쿼터 막판 조수아와 김아름의 자유투로 간격을 벌린 삼성생명은 이해란의 득점까지 더하며 27-14로 1쿼터를 앞섰다.
2쿼터 삼성생명이 밀리기 시작했다. 이주연의 득점으로 2쿼터를 시작한 삼성생명은 공수를 주고 받으며 팽팽한 경기를 이어갔다. 그러나 쿼터 중반부터 연이어 신한은행에게 실점하며 삼성생명은 추격 당하기 시작했다. 이후 배혜윤의 자유투로 리드를 이어간 삼성생명은 최이샘에게 연이어 외곽포를 허용하며 다시 밀리기 시작했다. 추가 득점 없이 2쿼터를 마무리한 삼성생명은 34-28로 전반을 마쳤다.
치열한 접전으로 흘러간 3쿼터다. 쿼터 초반 삼성생명은 김아름의 외곽포로 다시 간격을 벌렸다. 그러나 최이샘과 히라노에게 연이어 외곽포를 허용하며 삼성생명은 3점차로 추격 당하기 시작했다. 이후 이해란이 득점하며 간격을 벌렸지만 신지현과 홍유순에게 연이어 실점한 삼성생명은 히라노에게 속공까지 허용하며 1점차까지 추격 당했다.
그러나 김아름의 득점으로 다시 달아나기 시작한 삼성생명은 최예슬의 코너 3점슛과 조수아의 골밑 득점으로 다시 분위기를 가져왔다. 이해란의 득점으로 흐름을 이어간 삼성생명은 3쿼터 마지막 수비 상황에서 김진영에게 버저비터를 허용하며 50-44로 3쿼터를 마무리했다.
4쿼터 삼성생명이 초반부터 승기를 굳혔다. 쿼터 초반부터 파울을 얻어내며 자유투로 득점한 김아름을 시작으로 이해란이 연이어 득점하며 점수차를 다시 두 자릿수로 벌렸다. 이후 신지현의 U-파울에 이어 강유림의 외곽포까지 터지며 삼성생명이 승기를 잡았다. 계속 리드를 벌린 삼성생명은 벤치 유닛을 활용하여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영했고 단독 3위를 확정했다.
사진 = 최수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