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3G 평균 25.3점 최고의 페이스였는데... 난적 KB 만나는 우리은행, 亞쿼터 오니즈카
조회 4회
|
댓글 0건
99
RKTV
02.06 18:40
[뉴스]3G 평균 25.3점 최고의 페이스였는데... 난적 KB 만나는 우리은행, 亞쿼터 오니즈카
99
RKTV
02.06 18:40
4
조회수
0
댓글

[루키 = 청주, 김혁 기자] 우리은행이 부상 악재를 맞이했다.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과 청주 KB스타즈는 6일 청주체육관에서 BNK금융 2025-2026 여자프로농구 5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우리은행은 지난 경기에서 삼성생명에 78-45로 대승을 거뒀다. 순위 경쟁팀을 상대로 경기력과 골득실을 모두 챙기며 기분 좋은 승리를 따냈다.
우리은행은 이날 KB와의 경기부터 10일 동안 5경기를 치르는 강행군에 나선다. 이 일정을 잘 견뎌내야 순위 싸움에서 유리한 고지를 맞이할 수 있다.
그러나 악재가 발생하고 말았다. 페이스가 상당히 좋았던 아시아쿼터 오니즈카 아야노가 이날 경기 결장한다. 우리은행 관계자에 따르면 오니즈카는 전날 훈련 도중 발목 부상을 당했다.
오니즈카는 세키 나나미의 부상 이탈 속 우리은행의 주득점원으로 활약하며 신데렐라로 떠올랐다. 이전 경기에서도 27점과 함께 공수 맹활약을 펼치는 등 최근 3경기에서 평균 25.3점을 올리는 엄청난 득점력을 뽐내고 있었기 이번 부상이 더욱 아쉽다.
위성우 감독은 “운동하다가 발목이 돌아갔다. 다시 올라갔다. 병원에 가서 검진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경기에 허벅지 부상으로 결장했던 이민지의 경우 이날 복귀 예정이다. 다만 어느 정도 출전 시간을 가져갈지는 미지수다.
사진 = 이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