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이상범 감독 "높은 순위를 유지해 선수들이 많은 것을 얻기를 바란다"
조회 4회
|
댓글 0건
99
RKTV
02.04 19:55
[뉴스]이상범 감독 "높은 순위를 유지해 선수들이 많은 것을 얻기를 바란다"
99
RKTV
02.04 19:55
4
조회수
0
댓글

[루키 = 용인, 최재완 명예기자] “하위권에서 탈출하면 보상도 많을 것이고 사람들이 우리를 보는 시선도 달라질 것이다.“
부천 하나은행은 4일 용인체육관에서 열리는 BNK 금융 2025-2026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경기 전 이상범 감독은 “(김)정은이가 은퇴 투어에 나서는데 고생을 많이 했다. 선수 본인은 아 내가 이렇게 코트를 떠나는구나라고 생각하면서 서운할 수도 있다. 다치지 않고 끝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감독은 “항상 말씀드리는 것처럼 1위는 우리 것이 아니다. 선수들이 열심히 했지만 운이 따라준 것도 있기 때문이다. 사실 하나은행이라는 팀이 하위권에 오래 머물렀는데 이번 시즌 좋은 경기력을 통해서 선수들이 많은 것을 배우기를 바란다. 좋은 성적으로 시즌을 마무리하면 구단과 기업에서 나오는 보상도 있을 것이고 하나은행 농구단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시선이 달라진다. 올해는 정은이의 마지막 시즌도 관련되어 있으니 계속해서 마지막까지 승리하는 경기를 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이 감독은 제공권의 중요성에 대한 이야기도 전했다.
이 감독은 “여자농구에서 리바운드는 매우 중요하다. 그 이유는 여자농구가 남자농구에 비해 필드골 성공률이 조금씩 낮기 때문이다. 그 말은 그만큼 리바운드 상황이 많이 생긴다는 것이다. 슛이 쉽게 들어가지 않기에 림을 외면한 볼을 잡아내고 추가 공격 기회를 가져가는 것이 승리로 직결되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사진 = 이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