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속보] MVP-올스타 출신 가드 초대형 빅딜 탄생! 트레이드 요청 제임스 하든 클리블랜드
조회 4회
|
댓글 0건
99
RKTV
02.04 10:25
[뉴스][속보] MVP-올스타 출신 가드 초대형 빅딜 탄생! 트레이드 요청 제임스 하든 클리블랜드
99
RKTV
02.04 10:25
4
조회수
0
댓글

[루키 = 김혁 기자] 클리블랜드가 제대로 승부수를 던졌다.
'ESPN'은 4일(이하 한국시간)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LA 클리퍼스가 트레이드를 단행했다는 속보를 전했다.
초대형 빅딜이 터졌다. 올스타 출신 이력이 있는 두 가드가 소속팀을 맞바꾼다. 제임스 하든이 클리블랜드로 향하고 다리우스 갈랜드와 2라운드 지명권을 받는 클리퍼스다.
MVP 출신 가드 하든은 적지 않은 나이에도 여전히 경쟁력을 과시하고 있다. 올 시즌 여전히 카와이 레너드와 함께 클리퍼스의 공격을 이끄는 원투펀치로 활약하고 있었다.
클리블랜드의 경우 올스타 가드 다리우스 갈랜드와 도노반 미첼 백코트를 구축했지만 이름값만큼의 시너지 효과를 보지는 못하고 있었다. 여기서 갈랜드보다 나이는 훨씬 많지만 공격적으로 도노반 미첼과 더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하든을 영입했다. 우승을 향한 강력한 승부수다.
하든의 트레이드 요청이 있었던 클리퍼스는 팀이 떠난 하든 대신 갈랜드를 영입했다. 커리어 막바지로 향하는 베테랑 가드 대신 젊은 축에 속하는 가드를 영입하며 미래를 대비할 수 있게 됐다.
사진 = 로이터/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