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성장하는 하나은행 정현의 비결 “언니들이 많이 알려줘요”
조회 5회
|
댓글 0건
99
RKTV
02.01 18:55
[뉴스]성장하는 하나은행 정현의 비결 “언니들이 많이 알려줘요”
99
RKTV
02.01 18:55
5
조회수
0
댓글

[루키 = 인천, 김민우 명예기자] 정현이 열심히 성장하고 있다.
부천 하나은행은 1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BNK 금융 2025-2026 여자프로농구 4라운드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와의 경기에서 76-43으로 이겼다.
정현은 이날 15득점 2리바운드 1스틸로 맹활약했다. 이번 시즌 하나은행 돌풍의 주역 중 한 명인 정현은 이날도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정현은 “4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끝냈다. 감독님이 라운드당 3승이 목표라고 하셨는데 목표 달성도 해서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승리해서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만족스럽지 않다. 상대에게 리바운드도 많이 뺏겼다. 만족스럽지 않은 경기인 것 같다. 그래도 저희가 이기는 경기가 많다 보니까 게임 뛰는 것이 재밌다. 연습 했던 것이 코트에서 나오고 해서 재미가 있는 것 같다. 많이 연습했던 것이 나오니까 좋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상범 감독은 시즌 전부터 정현에 대한 칭찬을 자주 남겼다. 감독으로서 정현에게 바라는 역할과 기대가 크기 때문이다.
정현은 “수비에서도 아직 스크린에 많이 걸리는데 작년보다 많이 나아졌다. 수비적인 부분이나 슛에서도 자신 있게 할 수 있는 것 같다. 최근에는 슛에 자신이 있다. 수비는 하면서 점점 좋아지고 있는데 수비에도 자신감을 가져보려고 생각 중이다“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 “(이이지마) 사키 언니가 수비를 많이 알려준다. 언니들이 제가 수비를 잘하지 않다 보니 게임이나 훈련 중에 많이 알려준다. 수비에서 정말로 언니들이 잘 챙겨준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 이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