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김주성 감독 "강상재, 보통 3개월 필요한 수술... 일단 지켜볼 것"
조회 4회
|
댓글 0건
99
RKTV
02.01 14:00
[뉴스]김주성 감독 "강상재, 보통 3개월 필요한 수술... 일단 지켜볼 것"
99
RKTV
02.01 14:00
4
조회수
0
댓글

[루키 = 수원, 이동환 기자] DB가 수원 원정에서 3연승 사냥에 나선다.
1일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는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과 원주 DB 프로미의 5라운드 맞대결이 열린다.
DB는 이번주 LG전과 가스공사전에서 승리했지만, 2경기 모두 연장까지 이어지는 대혈투를 치렀다.
선수단의 체력 이슈가 대두될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핵심 포워드 자원인 강상재까지 지난 가스공사전 손목 부상을 당해 이탈했다.
김주성 감독은 “줄줄이 부상이다. 최근에 연장만 두 번을 치러서 체력적인 부담도 커진 상태“라고 걱정했다.
강상재의 상태에 대해서는 “2일에 손목 수술을 한다. 수술 후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 보통 회복에 3개월이 필요하다고 이야기를 하는 수술인데 일단 수술 후에 상황이 달라질 수 있어서 지켜봐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KT의 외국선수 데릭 윌리엄스를 집중 수비하겠다는 뜻을 드러냈다.
김 감독은 “윌리엄스가 요즘 워낙 컨디션이 좋고 슈팅력도 좋다. 그쪽을 최대한 봉쇄하고 거기서 나오는 볼을 국내선수들이 어렵게 처리하도록 만들려고 한다. 윌리엄스보다는 다른 국내선수들이 슛을 던지는 게 나아서 그렇게 준비를 했다“라고 밝혔다.
사진 = KBL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