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문경은 감독 "김선형, 15분 정도 출전 예상... 몸 상태 끌어올릴 것"
조회 4회
|
댓글 0건
99
RKTV
02.01 14:00
[뉴스]문경은 감독 "김선형, 15분 정도 출전 예상... 몸 상태 끌어올릴 것"
99
RKTV
02.01 14:00
4
조회수
0
댓글

[루키 = 수원, 이동환 기자] KT가 3연승에 도전한다.
1일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는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과 원주 DB 프로미의 5라운드 맞대결이 열린다.
주초 가스공사전에서 짜릿한 1점 차 역전승을 거둔 뒤 5일 만에 경기를 치르는 KT다.
문경은 감독은 “DB가 연장전 두 번에 하루 걸러서 계속 경기를 치르는 상태다. 선수들에게 에너지, 토킹, 달리는 부분에서 지면 안 된다고 했다. 부상 이슈가 생기기 전에도 알바노-앨런슨 2명에게 반 이상을 맡기던 팀이다. 일단 그 2명을 최대한 타이트하게 막아서 체력 소모를 유도하려고 한다. 헬프도 많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희소식까지 있다. 뒷꿈치 부상으로 오랫동안 자리를 비웠던 김선형이 약 3개월 만에 복귀전을 치른다.
문 감독은 “통증이 아예 없는 건 아니다. 한 번 뛰면 다음날 통증이 있다. 현재로서는 그걸 이겨내는 과정에 있다. 두 달 넘게 쉬어서 그쪽이 좀 녹슬어 있을 것이다.(웃음) 일단 벤치에서 투입하려고 하고 15분 정도 출전할 것 같다. 일단 목표는 12분 정도만 출전하는 것이다. FIBA 브레이크까지 7경기가 남았다. 그때까지 그 정도 출전시간으로 끌고 가서 몸 상태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 KBL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