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뭘 해보지도 못하고 졌다" 3연승 달리다가 예상치 못한 대패... 하상윤 감독이 돌아본
조회 5회
|
댓글 0건
99
RKTV
01.31 18:05
[뉴스]"뭘 해보지도 못하고 졌다" 3연승 달리다가 예상치 못한 대패... 하상윤 감독이 돌아본
99
RKTV
01.31 18:05
5
조회수
0
댓글

[루키 = 용인, 김혁 기자] 삼성생명이 완패를 기록했다.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는 31일 용인체육관에서 열린 BNK금융 2025-2026 여자프로농구 4라운드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과의 경기에서 45-78로 패했다.
3연승을 달리던 삼성생명의 상승세가 주춤했다. 공동 4위 맞대결에서 우리은행에 완패했다.
하상윤 감독은 “1쿼터 시작과 동시에 슈팅을 허용하고 집중력이 흐트러졌고 거기서 경기가 끝났다. 아쉬운 건 더 힘을 내줬으면 했는데... 그래도 마지막에 압박하면서 해보려는 의지를 보여줬다“고 말했다.
이어 “1쿼터에 경기가 끝나서 해보지도 못하고 끝났다. 상대 슛이 워낙 잘 들어갔고 우리가 쏘지 못하게 막기도 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윤예빈이 이날 내전근 부상으로 결장했다.
하상윤 감독은 “내전근이 좋지 않다. 몸 풀 정도는 되는데 상태를 정확하게 말씀드리기는 어렵다. 내전근이 예민한 부위다. 몸까진 풀었는데 경기에 뛰기는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말했다.
이날 전반 37점 차는 역대 전반 최다 점수 차 기록이다.
하상윤 감독은 “당연히 기분이 좋지는 않다. 하지만 우리가 한 것이니까 받아들여야 하고 다음 경기를 준비해야 한다“고 짚었다.
사진 = 최수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