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뉴스]하나은행 이상범 감독 "연패를 끊어서 다행이다"
조회 5회
|
댓글 0건
99
RKTV
01.30 21:40
[뉴스]하나은행 이상범 감독 "연패를 끊어서 다행이다"
99
RKTV
01.30 21:40
5
조회수
0
댓글

[루키 = 부천, 박상혁 기자] 하나은행이 연패에서 벗어나며 단독 선두를 굳건히 지켰다.
부천 하나은행은 30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린 BNK 금융 2025-2026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부산 BNK 썸과의 경기에서 67-58로 이겼다.
이날 승리한 하나은행은 최근 2연패에서 벗어나며 14승 5패로 단독 선두를 지켰다. 또한 2위 KB스타즈(12승 7패)와의 승차도 2.0경기차로 벌렸다.
이상범 감독은 “다른 것보다 연패를 끊어서 다행이다. 다만 선수들이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갖고 가야하는데 4쿼터 초반에 이기고 있다고 상대에게 쉬운 슛을 많이 허용했다. 오늘 상대가 슛이 안 들어가서 이긴 건데 슛이 들어갔으면 이렇게 되지는 않았을 것 같다. 선수들이 종료 부저가 울리기 전까지 집중력 있게 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하나은행은 팀 3점슛 성공갯수가 3개에 그쳤다. 상대 BNK의 4개보다 오히려 1개가 모자란 수치.
이에 대해 그는 “전반까지 우리가 세트 오펜스 일변도로 가면서 외곽슛 찬스가 나도 인사이드의 진안만 찾는 정지된 공격을 했다. 모션 오펜스와 얼리 오펜스를 하는 게 우리 스타일인데 그런 게 되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물론 체력적인 게 있지만 전반 종료 후 선수들에게 앞으로 (패스를) 밀어주는 러닝 게임을 하자고 했다. 그래도 후반에는 선수들이 기존 같이 모션 오펜스, 얼리 오펜스를 연결하면서 잘해줬고 외곽슛 1~2개가 들어가면서 잘됐다. 전반과는 다른 공격 형태를 갖고 갔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 이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