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랭킹
-
1위
TEST
100P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 퓨처스
- KBO
- MLB(NL)
- MLB(AL)
- NPB(CL)
- NPB(PL)
- KBL
- NBA(동부)
- NBA(서부)
- WKBL
- 남자배구
- 여자배구
2026-01-25 [The Championship] 퀸즈 파크 레인저스 VS 렉섬 FC 분석
조회 4회
|
댓글 0건
99
RKTV
01.23 20:40
2026-01-25 [The Championship] 퀸즈 파크 레인저스 VS 렉섬 FC 분석
99
RKTV
01.23 20:40
4
조회수
0
댓글
홈팀
퀸즈 파크 레인저스
원정팀
렉섬 FC
경기일정
- 01/25 00:00
승무패
- 무승부
- 추천
핸디캡
- 렉섬 FC
- 0.0 (0-0)
- 미추천
오버/언더
- 언더
- 2.5
- 추천
- 퀸즈 파크 레인저스
- QPR은 4-4-2를 기반으로 중원 간격을 촘촘히 유지하며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우선하는 팀이다. 코네는 왕성한 활동량으로 수비와 공격을 연결하지만, 볼 탈취 이후에도 안전한 선택을 우선해 공격 템포를 급격히 끌어올리는 타입은 아니다. 카라모코 뎀벨레는 드리블로 박스 근처까지 전진하는 장면은 만들어내지만, 마무리 선택이 보수적이어서 슈팅으로 이어지는 빈도는 제한적이다. 마센 역시 직접 득점을 노리기보다는 연계와 수비 가담에 비중을 두며 조력자 역할에 가깝다. 전체적으로 수비 안정성은 높지만, 공격에서의 파괴력과 결정력은 답답한 인상을 준다.
- 렉섬 FC
- 렉섬은 3-4-3을 바탕으로 수비 시에는 윙백이 깊게 내려와 파이브백 형태를 만드는 보수적인 팀이다. 스미스는 전방에서 제공권과 몸싸움에 강점을 보이지만, 공격 전개에 적극적으로 내려와 관여하기보다는 박스 안에서 버티는 역할에 집중한다. 라스본과 제임스는 소유권 유지와 템포 조절에는 기여하지만, 수직적인 패스나 과감한 침투를 만들어내는 빈도는 높지 않다. 이로 인해 공격 전개는 측면과 중앙을 반복적으로 오가는 단조로운 패턴이 많다. 수비 조직은 단단하지만, 경기를 흔들 수 있는 한 방이 부족한 팀 컬러가 분명하다.
- 종합
- 이 경기는 양 팀 모두 수비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두는 가운데, 공격에서의 과감함이 부족하다는 공통점이 두드러진다. 중원에서의 볼 순환은 이어지지만, 전방 침투 루트가 제한돼 박스 안에서의 위협적인 장면은 많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QPR은 홈에서도 무리하게 라인을 올리기보다는 실점 리스크 관리에 집중할 공산이 크고, 렉섬 역시 원정에서 파이브백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운영을 택할 가능성이 높다. 이런 흐름에서는 슈팅 숫자 자체가 줄어들고, 경기 템포도 자연스럽게 느려진다. 전술 구조와 심리를 종합하면, 팽팽한 균형 속에 낮은 득점과 무승부 가능성이 높게 형성되는 매치업이다.
본 자료는 저작자의 개인적인 견해나 해석이 반영되어 있으며 교육과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자료는 법률을 준수하고 건전한 게임 및 스포츠 관련 활동을 즐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이 자료는 교육과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법률을 준수하고 윤리적인 행동을 바탕으로 하는 것을 촉구합니다.
[Copyright © 로켓티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분석자료는 로켓티비의 고유 자산입니다. 로켓티비 이외에 무단사용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퀸즈 파크 레인저스
렉섬 FC